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경상북도
유교랜드, 대입수험생을 위한 ‘휴’ 이벤트 진행수험생(수험표 지참자)에 한하여 무료입장 가능

[국제i저널=경북 안동 전선주기자] 경상북도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김태식)에서 운영중인 안동문화관광단지내 유교랜드는 13일부터 이달 말까지 전국 대입 수능 수험생을 대상으로 ‘휴(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유교랜드, 대입수험생을 위한 ‘휴’ 이벤트 진행 ⓒ국제i저널



행사 내용으로는 14일(금) 유교랜드로 입장하는 수험생(수험표 지참자)에 한하여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이후 이달 말까지 3,000원(최대 5,000원 할인) 할인 혜택과 더불어 기념볼펜도 증정된다. 더불어 수험생 50명 이상 사전 예약 시 인성교육 특강도 진행된다.

이번 특집행사는 대입 준비를 위해 수고한 수험생들을 위로하고 대학 입학 후에도 수험생들이 인성교육의 장인 유교랜드를 널리 홍보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유교랜드 관계자는 “그동안 학업에 열중한 수험생들의 피로를 풀어주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수험생들은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해서 인성교육과 더불어 유익한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안동문화관광단지내 유교랜드는 유교문화를 스토리텔링화한 테마파크형 체험 전시관으로 유치원생부터 대학생까지 체험학습의 장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다.

전선주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선주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