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경상북도
연인을 원한다면, 인연을 만드세요!포항시 다음달 8일까지 미혼남녀커플매칭 행사 참가자 모집

[국제i저널=경북 포항 전선주기자] 사랑하는 연인 없이 쓸쓸히 연말을 맞이해야 하는 솔로 미혼남녀들의 연말을 훈훈하게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다.

▲지난 8월 커플매칭 모습 ⓒ국제i저널



포항시는 17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사)한자녀더갖기운동연합 포항시지부 주관으로 미혼남녀 커플매칭 행사에 참가할 대상자를 모집한다.

커플매칭 행사는 다음달 27일 웨딩캐슬에서 열리며, 포항에 직장을 두거나 거주하고 있는 미혼 남녀들은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이날 참가자들은 다양한 게임과 함께 더욱 달콤한 인연을 찾는 시간을 갖게 된다.

포항시는 더 많은 커플이 매칭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해 아름답고 건강한 미혼남녀들의 참여를 유도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결혼과 출산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심어주고 가족친화적인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행정력을 집중할 방침이다.

참가를 원하는 미혼남녀는 시청 홈페이지(www.ipohang.org) 공지사항을 참고해 e-mail(hmk5083@hanmail.net) 또는 fax(275-7512, 270-3739)로 신청하면 된다.

한편 시는 2010년부터 18번의 커플매칭 행사를 추진해 지금까지 545쌍이 참여했으며, 192쌍이 매칭돼 17여쌍이 결혼하는 성과를 보였다.

전선주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선주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