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대구시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창조경제 분위기 확산 행보미국 디지털마케팅 분야 창업자와 간담회 개

[국제i저널=대구 여의봉기자]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김선일)는 3월 18일(수)오후 2시,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1층C-Lab에서 미국 디지털마케팅 컨설팅업체인Scribble to Form의창업자 JohnWagner대표와 지역청년창업자등20여 명이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개최한다.

주한미국대사관의 후원으로 이루어지는이번 간담회는 미국창업자인 John Wagner의 발표에 이어 지역 창업자들과 질의응답의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간담회에는 커리어 로그 서비스, 카드 혜택 알림 서비스 등을 준비하는 IT 분야의 창업자뿐 아니라, 디지털 마케팅분야에 관심 있는 대학교 창업동아리, 예비창업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Scribble to Form은 뉴욕 소재 디지털 마케팅 컨설팅 업체이며, 카플란, 뉴욕라이프, 핌코, 빌보드, 뉴스데이, 케이블 비전 등 포춘지가 선정한 1,000대 기업에 포함된 회사들을 고객으로 유치한 바 있다.

John Wagner 대표는 Scribble to Form 창업에 앞서, 클라우드 베이스 SAAS 솔루션 업체인 Fancru와 Pickit을 공동 창업한 경험이 있으며, 뉴욕대학교 디지털마케팅 석사과정과 브라운 대학교의 Venture for America에서 강의한 경험이 있다.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김선일 센터장은 “향후에도 다양한 형태의 행사를 개최해 지역의 창업자들이 글로벌 창업자들과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기회를 만들도록 지속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여의봉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의봉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