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경상북도
포항시, 도민체전 7연패... 창조도시로 거듭나는 계기 마련 다짐“수고하셨습니다. 여러분이 자랑스럽습니다.”
▲포항시, 도민체전 7연패 달성 축하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포항 전선주기자] 포항시가 지난 11일, 영주에서 개최된 제53회 경북도민체육대회에서 7연패를 달성한 선수들을 축하하기 위해 이강덕 포항시장과 이칠구 포항시의회 의장, 포항시 전 간부공무원들이 퇴근을 미루고, 선수단이 도착하는 시간에 맞춰 대대적인 환영과 격려의 시간을 가져 화제다.

이날 밤 9시 30분 경, 포항시청에 도착한 선수단은 대회 초유의 7연패 소싱을 전했고, 이강덕 시장을 비롯한 포항시 공무원들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경북 제1의 도시로서의 위상을 드높이고 53만 시민에게 승리의 기쁨과 자부심을 안겨주신 선수와 임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축하드린다.” 뜨거운 박수로 화답했다.

선수단을 맞은 이강덕 시장은 “대회 7연패의 위업은 선수들의 피나는 훈련과 함께 매 경기마다 승리의 의지를 불태우며 열과 성을 다해 주신 지도자와 가맹단체장님, 각급 학교장님과 지도 선생님, 서포터즈단 등 체육가족 여러분의 열정이 한데 어우러졌기에 가능했다.”면서 “우리의 단합된 힘과 저력을 바탕으로 경제, 사회, 문화 등 모든 분야가 협업하고 융합하는 창조도시포항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선주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선주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