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경상북도
동국대 경주캠퍼스 평생교육원, 제15회 작품 발표·전시회 성황리 개최
▲ 수료식 및 제15회 작품 발표·전시회 모습 ⓒ국제i저널



[국제i저널 = 경주 정정순기자]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총장 이계영) 평생교육원(원장 이수경)이 지난 14일 오후 5시 경주 서라벌문화회관에서 ‘2015학년도 수료식 및 제15회 작품 발표·전시회’를 개최했다.

이번 작품전시회는 평생교육원 수강생들이 그동안 학습과정을 통해 완성한 예술 작품을 전시한 것으로 미술창작, 푸드아카데미, 힐링 등 4개 과정 23개 과목에서 총 200여점의 작품을 선보였다.

작품전시회와 더불어 개최된 수료식과 작품 발표회에서는 뮤직아카데미와 자격증 과정 등 24개 과목에서 작품을 발표했다.

이수경 동국대 경주캠퍼스 평생교육원장은 “우리 평생교육원은 지역민들이 배움에 대한 열의를 해소할 수 있는 우수한 평생 학습의 장을 제공하며 지역과 더불어 발전해 왔다”며 “앞으로도 지역 시민과 평생교육 학습자에게 더 좋은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국대 경주캠퍼스 평생교육원은 1998년 2월에 설립되어 지역민과 지역사회에 평생교육의 장으로서 교육 봉사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2015학년도 2학기에 일반학습과정 100여개의 강좌와 학점은행제 사회복지, 경영학, 보육교사, 건강가정사 과정이 개설되어 1천여 명이 수강하고 있다.

정정순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정순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