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재경 문경시 향우회 이사회 기업유치 홍보
▲ 문경, 재경 문경시 향우회 이사회 기업유치 홍보 현장 ⓒ국제i저널


[국제i저널=문경 이은정기자] 문경시는 지난1월29일(금)골든 서울호텔에서 열린 재경 문경시 향우회 이사회에 참석하여2015경북문경 세계군인체육대회 선수촌으로 사용된 신기제2일반산업단지 분양을 홍보하였다.

신기제2일반산업단지 분양면적은 전체면적439,692㎡중 생산시설용지287,717.2㎡로7개단지로 나누어 분양하며 분양가격은㎡당123,476원(평/408,000원)이 고유치업종은 전자부품, 컴퓨터, 영상․음향기기, 의료․정밀․광학기기,통신장비,시계부품,산업용로봇,드론산업,방산업체,기타기계장비 제조업 등 첨단업종 위주이다.

대한민국 신중심도시 문경시는 투자하고 기업하고 싶은 도시로 만들기 위한 다양한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투자금액20억 원 이상 초과금액의10%범위 내 최대50억 원을 입지 및 시설보조금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내국인20명 초과 시1인당 월50만원을6개월간 최대1억 원 고용보조금으로 지원하고 있다.

이날 투자유치 홍보는 재경향우회의 직접적인 참여유도와 간접효과를 위해 많은 홍보를 부탁하기 위한 자리였다. 특히, 지원 혜택에서 언급한 투자유치업종 및 보상지원분야, 그리고 세제감면혜택 등을 소상히 알리고 옛날의 광산업이 활발했던 문경을 재현하기 위해재경 향우회 분들의 깊은 관심을 가져 줄 것을 주문하였다.

안전지역개발국장(권상원)은“2015경북 문경세계국인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는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신 재경향우회 여러분의 노력덕분이라 생각한다”고 말하였고 또한“신기 제2일반산업단지첨단기업 유치를 통한 일자리 창출로 활력 넘치는 문경을 만들기 위한 여러분의 적극적 홍보를 부탁드린다”고말하였다.

이은정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정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