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경상북도
금오공대 ‘kit캠퍼스 사진 전시회’ 호응구미시근로자문화센터 이달 15~28일 전시
▲ 캠퍼스 사진 전시회 ⓒ국제i저널




[국제i저널 = 구미 정정순기자] 금오공과대학교(총장 김영식)가 사회 공헌 활동을 위해 진행 중인 대학 캠퍼스 사진 전시회가 지역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금오공대 기획협력처는 지난 15일부터 구미시 근로자문화센터 1층에서 ‘2016년 kit캠퍼스 사진 공모전 당선작 전시회’를 개최하고 있다. 구미시근로자문화센터 후원으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오는 28일까지 상시 운영된다.

대학 캠퍼스를 지역사회와 함께 공유하고자 시행된 ‘kit캠퍼스 사진 공모전’사업의 일환인 이번 전시회는 2015년 봄․가을 공모전 입상작 가운데 20점이 전시 중이다.

구미시근로자문화센터 이경열 팀장은 “지역 기관과 대학이 상호 협력해 시민들에게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후원하게 됐다.”며 “아름다운 대학 경관을 사진으로 접하면서 캠퍼스 문화를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앞서 금오공대는 지난달 25일부터 30일까지 디지털관 1층 로비에서 학생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교내 전시회를 개최한 바 있다.

한편, 금오공대는 대학이 보유한 우수한 시설과 환경을 시민들과 함께 공유하기 위해 2013년부터 봄․가을 캠퍼스 사진 공모전을 개최하고 있다.

정정순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정순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