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경상북도
선린대학교, 2016 ALL 人 one 학생 축제 개최

[국제i저널 = 경북 정정순기자] 선린대학교(총장 변효철) 총학생회는 5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대학 생활의 설레는 마음을 두배로 높여 줄 대학축제를 개최할 예정이다.

올해 축제의 개막식은 5월 18일 이며, 체육대회 시상식을 시작으로 가면노래왕, 미각 테스트, 절대 음감 도전, 초청가수 공연(마마무, ICIA, 베이식, 블랙넛) 등 총학생회에서 주관하는 부모님께 편지쓰기 등 다양한 행사로 3일간 화려한 축제의 야간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현재 선린대학교 운동장에서는 여름을 착각하게 만드는 뜨거운 햇살이 비추는 날에도 불구하고 축구, 농구, 족구, 줄다리기, 계주, 피구, 발야구 등 열광적인 학생들의 응원속에서 체육대회의 예선전과 결승전 경기가 같이 진행하고 있다.

한편 대학축제는 흔히 술판으로 생각하지만, 아닌 것도 많다는 것을 보여줄 기획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특히 취업·창업정보센터에서는 각종 취업 프로그램 소개 및 학생들과 1:1 취업 상담이 가능한 야외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며, 호텔외식경영계열 학생들은 그동안 수업시간에 배운 것을 응용하여 테이크아웃 커피, 아이스크림 등을 판매할 계획이다.

그 외 대학 동아리 ‘와피노’ 와 건강지원센터에서 공동으로 운영하는 금연캠페인 및 헌혈캠페인 등을 실시하여 학생들에게 건강에 대한 인식개선을 전달하고자 한다.

총학생회장 어광진 학생은 “ 단순 주막, 가수공연 초청의 문화를 벗어나 건강센터 운영, 교내 안전지킴이 운영, 실습과목 체험 등 건전한 대학 문화를 조성하도록 노력 하겠다” 고 하였다.

정정순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정순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