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경상북도
김천녹색미래과학관 매월 셋째주 토요일 사이언스 매직쇼 운영Science 매직Day, 재밌Day

[국제I저널= 김천 김도희기자] 김천시(시장 박보생)는 오는 7월부터 매월 셋째 토요일을 「Science 매직Day, 재밌Day」로 지정, 김천녹색미래과학관 세미나실에서 무한상상실 Sci-Art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사이언스 매직쇼 ⓒ국제I저널

이 행사는 김천녹색미래과학관이 무한상상실 경북거점센터로 지정되면서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과학창의재단의 후원으로 진행하는 창의과학문화 확산을 위한 문화행사의 일환으로 무료로 진행된다

일상속에서 만날 수 있는 과학을 재치있는 논리와 마술같은 실험으로 초등학생은 물론 어른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과학실험공연으로 쉽게 과학원리를 이해하고 과학과 친해질 수 있도록 하기위해 과학마술 전문가를 초빙하여 진행한다.

운영 시간은 7월 16일(토)부터 매월 셋째 토요일 오후 1시 40분과 3시에 각 2회 진행되며 당일 현장에서 회당 90명 선착순 접수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김천녹색미래과학관 054-429-1600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박운용 행정정보과장은 “사이언스 매직쇼에 많은 시민이 가족들과 함께 참여하여 새로운 과학세계를 경험하고 숨어 있는 창조적 마인드를 계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도희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도희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