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문경시 가을여행주간 대박 할인 진행10.24(월)부터 11.6(일)까지 14일 동안 문경 관광시설 할인 제공
▲ 문경시 가을여행주간 대박 할인 진행 ⓒ국제i저널


[국제i저널=문경 박경미기자] 문경시(시장 고윤환)는 가을 여행주간(10.24 ~ 11.6)을 맞아 실속 있고 다채로운 할인행사를 추진한다.

가을여행주간은 문화체육관광부 주최로 범국민적인 여행 분위기 조성하고 신규 관광수요를 창출하여 국민행복과 내수경제 활성화를 위해 추진된다.


여행주간 중 문경관광시설 대박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정통 와인 샴페인 제조 기술을 오미자에 접목한 문경오미나라(www.omynara.com)에서는 체험료 10%할인 및 와인제품 10%할인을 제공하고 산과 산을 와이어로 이동하는 신개념 레포츠 관광 자원인 문경짚라인(www.ziplinemungyeong.co.kr/)은 체험료를 주중 20%할인, 주말10%할인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국내 최초로 길 위의 역사를 간직한 옛길박물관 입장료를 20%할인, 석탄박물관 입장료 25%할인을, 문경관광진흥공단 (www.mgtpcr.or.kr/) 에서 운영 관리하는 불정자연휴양림 숙박을 주중 2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국내 최초의 문경철로자전거는 주말(토, 일)을 제외한 주중으로 20%할인을 제공하며 전국에서 가장 저렴하고 시설이 좋은 문경관광사격장은 주말(토, 일)을 제외하고 클레이사격 10%할인, 권총사격 15% 할인 혜택이 있다.


가을여행주간 홈페이지(fall.visitkorea.or.kr/)를 통해 참여업체를 확인하고 쿠폰을 출력하거나 모바일로 쿠폰을 저장해도 된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가을에는 문경으로 전국각지에서 가장 많은 관광객이 모이는 시즌.”이라며 “문경의 아름다운 가을을 다양한 체험관광지와 함께 실속 있게 즐기시고 두고두고 추억할 수 있는 문경여행이 되길 기대한다.”고 했다.

박경미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미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