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LG전자협력회(Twins club), “독거어르신을 위해 5백만원 기부”
▲ LG전자협력회(Twins club), “독거어르신을 위해 5백만원 기부” ⓒ국제i저널


[국제i저널=구미 박경미기자] 구미시(시장 남유진)에서는 11월 21일 국제통상협력실에서 LG전자협력회 박용해 대표 등 협력회 관계자 7명이 참석한 가운데, 독거어르신 돕기를 위한 성금 오백만원을 기탁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LG전자협력회(Twins Club)(대표 박용해)는 2000년 각 사업부별로 LG전자협력회(HA,HE,MC)로 운영하다가 2013년 LG전자협력회(Twins Club)로 통합운영체계로 전환하였다. 총103개 회원사가 협력되어 있으며, 구미‧평택에 56개 회원사, 창원에 46개 회원사, 전주에 1개 회원사가 협력되어 있다. 협력회는 지난 7월에 창원지방검찰청 소년소녀가장을 위해 냉장고 5대 지원을 시작하였고 두 번째는 구미시 독거어르신을 위해 성금을 기탁하는 따뜻한 나눔을 전개하는 등 향후 계속적인 사회공헌활동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LG전자협력회 박용해 대표는 “협력회라는 이름에 걸맞게 내 이웃을 돌아보며 서로 협력하며 기업을 운영할 계획이며, 향후에도 나눔문화 확산의 매개체가 되어 지역주민들에게 조금이나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하였다.


이에 남유진 구미시장은 “기업여건이 어려운 가운데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따뜻한 나눔에 적극 동참하여 주셔서 감사하며 오늘 희망2017나눔캠페인 시작하는 날로 첫날 이렇게 기부를 받게 되어 무척 기쁘고 지역에 많은 관심과 배려 감사하다”며, 구미시에서도 어려운 이웃을 보듬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하였다.


이번 성금은 경북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정 기탁되어 독거어르신 겨울 난방비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박경미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미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