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예천군, 2016년도 하반기 여성교육 수료식 개최캔들과 디퓨저, 스토리텔링스팀수학 등 수강, 총 232명 수료
▲ 예천군, 2016년도 하반기 여성교육 수료식 개최 ⓒ국제i저널


[국제i저널=예천 박경미기자] 예천군여성회관 운영위원회(위원장 이재은)는 23일 오전 11시 예천군 여성회관에서 이현준 군수를 비롯한 조경섭 군의장, 관내 기관단체장과 여성교육 수료생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 하반기 여성교육 수료식을 가졌다.

하반기 여성교육은 지난 9월 23일부터 2개월 동안 여성회관에서 8개 과목에 174명, 이동여성회관 3개면(용문면, 지보면, 풍양면) 3과목(건강체조, 건강댄스, 노래교실)에 125명이 수강해 총 232명이 수료했다.


특히, 우쿨렐레 중급반, 유럽바리스타 자격증반 등 2개 과정은 직장인들을 위해 야간에 운영했을 뿐 아니라 상반기 수료생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지역 여성들의 관심도가 높은 뷰티메이크업, 캔들과 디퓨저 등 다양한 분야의 수업을 개설해 교육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그 동안 배운 솜씨로 스토리텔링스팀수학, 캔들과 디퓨저 반의 작품전시, 유럽바리스타 반의 시음 코너와 함께 우쿨렐레 중급반의 식전공연으로 다채롭고 풍성한 수료식으로 꾸며졌다.


이현준 군수는 수료를 축하하면서 “생활의 활력소가 될 이번 교육에서 익힌 소양과 경험이 개인의 발전과 사회참여 활동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배움을 통해 여성리더로서 지역사회 공헌활동에 앞장서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박경미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미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