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경상북도
11월 ‘문화가 있는 날’ 행사 운영경상북도립안동도서관 11월 ‘문화가 있는 날’ 행사 운영
▲ 경상북도립안동도서관 11월 ‘문화가 있는 날’ 행사 운영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경미기자]경상북도립안동도서관(관장 김유태)은 2016년 11월 30일(수), 11월의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도서관 3층 북카페에서 여러 행사를 진행하였다.

애서교환전, 카네이션 볼펜 만들기, 영화상영 행사에는 다양한 연령의 이용자들이 문화를 즐기고 자유로운 분위기의 북카페 공간을 활용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를 진행하는 동안, 북카페 벽면 전시공간을 활용하여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주최의 ‘책 읽어주는 모습 사진’ 공모전 수상작을 전시하여 보다 활기찬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문화가 있는 날에는 1층 일반자료실과 어린이자료실에서도 ‘두배로 데이’ 행사를 통해 대출권수를 5권에서 10권으로 확대하여 도서 대출을 진행하며 북카페의 다양한 행사와 더불어 도서관을 더욱 알차게 활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12월에는 3층 북카페에서 설문조사 및 수요조사를 통해 2017년에 진행할 여러 행사들에 대해 이용자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반영할 예정이다. 문화가 있는 날의 여러 행사를 통해 3층 북카페가 보다 활력이 넘치고 더욱 시민들에게 사랑 받는 공간이 되기를 기대한다.

박경미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미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