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경상북도
경주솔거미술관 멤버십 회원 모집멤버십 회원 무료 가입시 아트엽서·전시정보 제공, 엑스포공원 이용 할인
▲ 경주솔거미술관 ⓒ국제i저널




[국제i저널 = 경북 정정순기자] “경주솔거미술관의 특별한 친구가 되어주세요”

경주세계문화엑스포는 경주솔거미술관에 대한 관람객들의 지속적 관심을 도모하기 위해 멤버십 회원을 모집·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경주솔거미술관 멤버십 회원모집은 관람객들과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하고 유대감을 강화해 한번 찾은 관람객들이 다시 찾는 지역의 문화예술 사랑방을 만들기 위한 것이다.

멤버십 회원으로 가입하게 되면 최초 가입시 소산 박대성 화백의 작품으로 만든 아트엽서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멤버십 회원은 경주엑스포 공원 상시개장 프로그램을 할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경주솔거미술관과 엑스포공원의 전시 소식도 바로 받을 수 있다. 연 20회 이상 방문한 특별회원에게는 사은품도 제공한다.

회원 가입은 무료이며, 가입을 원하는 이들은 경주솔거미술관 안내데스크에 마련된 가입신청서를 작성하거나 경주솔거미술관 홈페이지(www.gjsam.or.kr)에서 신청하면 된다.

한편 경주솔거미술관에서는 조선시대 규방문화의 정수인 규방자수 200점과 소산 박대성 화백의 신작 수묵작품을 곁들여 전시한 <색깔, 있거나 없거나>전이 열리고 있다. 지난해 12월 시작한 이 전시는 여성들의 꿈을 담은 화려한 자수 걸작과 흑백만으로 큰 감동을 전하는 수묵화를 함께 볼 수 있어서 많은 관람객들의 찬사와 사랑을 받아왔다.

<색깔, 있거나 없거나>전은 4월22일까지로 전시 폐막을 앞두고 있어 아직 관람하지 못한 이들은 마지막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

정정순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정순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