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정치일반 경상북도
김응규 경북도의회 의장, 전국생활체육대축전 개회식 참석6월 8일~11일, 경북도 선수단 31종목, 1200명 참가

[국제i저널=대구 이은주기자] 김응규 경상북도의회 의장은 지난 9일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종합경기장에서 열리는 「2017 전국생활체육대축전」개회식 행사에 참석해 경북 선수단들을 격려했다.

전국생활체육대축전은 함께 즐기고 감동하는 생활체육 축제의 한마당으로 검도, 게이트볼, 골프 등 일반종목 35종목과 궁도, 라켓볼 등 시범종목 8종목으로 구성돼 있으며 경북도 선수단은 31종목 1,200명이 참가한 가운데 6월 8일부터 6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이날 개회식 행사엔 김응규 도의회 의장을 비롯해 이낙연 국무총리, 김장주 경상북도 행정부지사, 국회의원, 17개 시․도 선수 및 임원, 자원봉사자, 시민 등 등 2만여 명이 참석했다.

이 날 개회식에선 제주의 문화·예술을 비롯한 제주의 역사와 전통을 담아 상징적인 접근을 통해 제주해녀, 설문대할망, 자연, 오름 등을 아우르는 이야기로 구성됐다.

아울러 제주출신 혜은이를 비롯한 가수 조항조, GOT7, 마마무가 열창의 무대와 생활체육 치어리딩&스포츠댄스와 퍼포먼스 등도 대회의 풍성함을 더했다.

특별히, 개회식 행사 이후 김응규 의장은 오션스위츠제주호텔에서 열린 경북선수단 임원만찬장도 참석해 바쁜 일정을 소화했다.

이은주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주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