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문경
고윤환 문경시장, 취임 3주년 맞아 릴레이 시민소통함께 하는 소통·공감행정으로 지역 발전 앞당긴다

[국제i저널=경북 문경기자] 고윤환 문경시장은 민선6기 취임 3주년을 맞아 발전적 소통을 통한 시민 공감행정을 펼치기 위해 청년간담회, 기자간담회, 장애인 배식봉사, 문경시노인회 방문을 통한 릴레이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고 시장은 지난달 27일 문경JC(회장 김형진), 점촌JC(회장 박명호) 회원들과 간담회를 갖고 최우선 국정과제인 ‘일자리 창출’에 발맞춰 미래 문경발전의 주역인 청년 일자리 마련과 문경시 발전 전반에 대해 의견을 들었다.

또한 지난달 30일에는 지역 언론사 기자를 초청해 기자간담회를 열고 지난 재임 기간 동안의 성과를 되짚어 보고, 10대 역점시책과 도심재창조 20대 프로젝트, 중부내륙철도 역세권 개발 완성을 위한 향후 시정방향을 밝히고 기자들의 다양한 견해를 듣는 시간을 가졌다.

3일은 장애인복지회관에서 200여 명의 복지관 이용자와 지역 주민에게 비빔밥과 떡을 대접하는 무료급식 봉사와 더불어 장애인의 고충과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어 문경시노인회지회를 방문해 기초노령연금과 노인일자리 사업, 경로당 건강증진사업 등 노인복지분야 업무에 대한 세부적인 사항을 설명하고 어르신의 삶의 질 향상과 편의증진 등에 대한 고견을 들었다.

고 시장은 “지난 3년 간 '새로운 도약 일등문경’이란 슬로건으로 전국 최고의 모범도시 문경, 시민 모두가 잘 사는 문경을 만들어가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했다” 며 “앞으로도 소통을 통한 공감행정으로 시민들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열과 성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 경 기자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 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