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복지 성주
성주군 (주)불스 준공축하 쌀화환 기탁기증받은 쌀 410Kg 경로당에 기탁
▲남영조 (주)불스 대표가 성주군에 기증받은 쌀을 기탁하며 기념사진을 찍었다.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문경기자] 성주군 용암면 용정리의 농기계전문 제조 기업인 (주)불스 대표가 지난 1일 준공식 행사를 통해 기증받은 쌀화환 410kg을 관내 경로당 41곳에 기탁했다.

(주)불스는 다목적 휴립복토기, 비닐피복기, 트랙터 부착형 파종기, 병충해 방제기 등 창업 초기부터 각종 밭농업 기계를 전문 생산해 온 기업으로, 호주, 일본, 중국, 카자흐스탄 등지로 수출하는 등 해외에서도 그 성능을 인정받고 있다.

이 회사는 조만간 제2공장을 신축하게 돼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 농업발전에도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희망 2017나눔캠페인을 통해 100만원 성금을 선뜻 기탁하는 등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지역 발전을 위해 앞장서는 기업이다.

남영조 대표는 “준공식에 많은 분들이 나눔의 뜻을 공감해 쌀화환을 보내주셔서 관내 어르신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탁을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인식 면장은 “공장 준공식 축하와 관내 어르신 및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탁에 감사하고, 앞으로 지역의 대표기업으로 지역 경제발전에 거는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문 경 기자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 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