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축구 대구시
대구한의대-대구FC엔젤클럽 상호협약대구FC 홈경기 응원과 자원봉사 활동 지원
▲대구FC 선수단 사인볼 증정(왼쪽부터 변창훈 총장, 이호경 회장)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이은주기자] 대구한의대학교와 대구FC 엔젤클럽은 17일 대구FC 프로축구단의 모범적인 발전과 시민구단으로서의 흥행을 위해 상호협력 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식은 대구한의대 변창훈 총장과 대구FC 엔젤클럽 이호경 회장 등 16명이 참석한 가운데 ▲양 기관 소개와 홍보 동영상 시청 ▲협약 내용 설명 ▲협약서 서명 ▲상호 협력을 위한 간담회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협약으로 대구한의대는 교직원, 재학생, 동문 등에게 대구FC 프로축구단 응원을 위한 회원 모집과 홈경기에 응원단을 지원하고, 대구FC 엔젤클럽은 홈경기 입장권과 응원도구 제공, 엔젤 행사 지원 요원에 대한 편의를 제공하게 된다.

이날 협약식에는 대구한의대 강재원 총학생회장, 박아연 총여학생회장 등 자치기구 대표들이 참석해 대구FC 홈경기에 응원과 자원봉사 활동에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

대구FC 엔젤클럽은 지난해 7월 엔젤회원 150여명이 모여 클럽을 결성해, 현재 약 850명의 회원이 대구FC 발전을 위해 재정 후원, 홈경기 관람, 대구FC 홍보활동 등을 펼치고 있다.

이은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