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관광여행 경상북도
9월 5일, 보문호반길 달빛걷기 행사 개최플라잉 팀 도깨비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국제i저널=경북 이은주기자] 경상북도관광공사는 플라잉팀 도깨비와 함께 달빛걷기 행사를 보문호반길 일원에서 9월 5일 저녁 7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공사는 이번 달빛걷기 행사를 도깨비와 함께하는 달빛걷기 행사로 테마를 정하고 플라잉팀을 적극 활용해 사전 퍼포먼스, 걸으며 도깨비와 사진찍기, 플라잉팀 스페셜 공연 등을 펼쳐 달빛걷기 행사를 진행한다.

더불어 보문호반길 주요 포인트에 통기타와 색소폰공연 등을 펼쳐 참가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도착지인 보문수상공연장에서도 초청가수 ‘이소량’과 플라잉팀의 ‘스페셜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걷기 행사엔 느린우체통, 추억의 땅따먹기 게임, 사랑의 투표존, 사랑의 징검다리, 사랑의 길 등이 운영된다.

또한, 사전미션으로는 참가자 중 야간발광물체를 소지하거나 가장 멋지게 착용한 사람에게 특별한 기념품도 증정한다.

걷기코스는 보문수상공연장을 출발하여 목월공원과 호반광장을 지나 물너울교를 건너 다시 보문수상공연장으로 돌아오는 코스로 약 7km를 걷게 되고 걷기행사가 끝난 후 보문수상공연장에선 달빛공연과 특별한 경품추첨이 이어진다.

달빛걷기 행사 참가신청은 사)한국체육진흥회 홈페이지(www.walking.or.kr)를 통한 인터넷 접수와, 전화접수(02-2272-2077, 02-2274-7077)를 받으며, 참가비는 무료이고 사전접수 선착순 1,000명까지 기념품이 제공된다. 행사 당일 보문수상공연장에서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이은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