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경상북도
경북농협, 지역농축협 정규직 직원 신규채용시·군 단위별로 채용, 27일까지 지원서 접수

[국제i저널=경북 문경기자] 경북농협은 지역과 함께 동반성장을 꿈꾸는 우수한 지역인재 채용을 위해 지역 농·축협 정규직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신규직원 채용직렬과 직급은 일반관리직, 일반관리직(영농지도), 전문직 분야로 나뉘며, 지역 내 우수한 인재채용을 위해 학력, 성적 등을 배제한 블라인드방식으로 진행하며, 일반관리직(영농지도)의 경우 승진 등 인사 제반사항은 일반관리직과 동일하나 채용 후 5년 간 의무적으로 영농지도업무(농산물생산·유통 상담 및 지도, 농업 경영지도 등 경제사업장 근무)를 담당하게 된다.

이번 채용은 경북농협 주관으로 시·군 단위별로 채용하며, 응시 가능지역은 채용 공고일 전일(9월19일) 기준으로 본인 또는 부모의 주민등록상 주소를 기준으로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서 접수는 21일부터 27일까지 농협채용 홈페이지(with.nonghyup.com)와 채용 전문업체(잡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여영현 경북농협 본부장은“대구·경북지역의 우수한 인재가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청년실업 해소에 도움이 되고자 매년 1회 실시하던 신규채용을 상반기에 50여 명을 채용하였으며, 하반기 추가채용을 실시한다"고 말했다.

문 경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 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