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취업 울진
울진군, 일자리 창출 위해 적극 나선다21일 연호공원서 취업박람회 개최...10개 업체 참여

[국제i저널=경북 문경기자] 울진군은 관내 업체의 인력난을 해소하고 구직자에게 취업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일하는 기쁨! 희망을 잡(JOB)아라 2017 울진군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2017 울진군 취업박람회’는 제4회 주민복지박람회와 연계해 오는 10월 21일(10:00∼16:00) 연호공원 일대에서 개최되며 경북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 및 (사)대한노인회 취업지원센터가 함께 참여한다.

박람회 행사는 채용면접관 및 부대행사 외에 사회적·마을기업, 협동조합 창업 상담 및 생산제품 홍보도 함께 진행한다.

또 채용면접관에서는 (유)야생초, ㈜성도랜드 등 8개 업체가 현장면접을 실시하고 간접 구인부스에는 취업상담사들이 배치돼 다양한 구인업체의 정보를 제공하는 등 구인·구직자 간의 취업을 연계한다.

부대행사로는 이미지메이킹, 이력서 사진 무료촬영, 직업 적성검사, 취업컨설팅 등 다양한 취업준비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임광원 울진군수는 “이번 취업박람회를 통해 기업은 재능 있는 유능한 인재를 얻고, 구직자는 비전 있는 회사를 쉽게 찾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의 일자리 문제를 해결하는 데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박람회에서 10여개 업체가 참여해 취업을 지원하며, 90여 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문 경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 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