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예천
예천군의회, 하반기 주요사업장 현지 확인20일~26일, 예산투입의 적정성과 사업시행의 효율성 검토

[국제i저널=경북 문경기자] 예천군의회는 지난 19일 오전 11시 ‘제214회 예천군의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오는 26일까지 ‘2017하반기 주요사업장’ 현지 확인을 실시한다.

이번 임시회는 예천군에서 추진하고 있는 지역현안 및 주민숙원 사업의 주요사업장을 현지 확인하고 예산 투입의 적정성과 사업시행의 효율성 검토는 물론 현장에서 주민여론 등을 수렴해 사업추진의 애로사항이나 문제점을 파악하게 된다.

현지확인 일정은 20일 예천읍 예천국민체육센터 및 실내게이트볼장을 시작으로 23일 용문면, 용궁면 24일 감천면, 은풍면 25일 지보면, 호명면, 풍양면 순으로 총 15개 주요 사업장별로 해당부서의 사업 추진현황을 보고받고 현장을 둘러보며 점검할 계획이다.

이번 사업장 현지 확인을 통해 잘된 사례는 확산·파급시키고, 미진한 부분은 예천군에 개선·보완하도록 해 계획된 사업들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조경섭 의장은 개회사에서 “주요사업장 현지 확인을 통해 사업 추진과정에 미진한 부분에 대해서는 철저한 원인분석과 대책마련을 해 군민들이 보다 편안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의회와 집행부가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 경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 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