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축구 문경
MBC꿈나무축구재단과 8:8문경대회 개최 합의청소년국가대표 등 축구 재목들 배출한 대회
▲고윤환 문경시장과 박성희 MBC꿈나무축구재단 이사장이 MBC꿈나무축구 8:8문경대회개최를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문경기자] 문경시와 MBC꿈나무축구재단은 7일 문경시청 제2회의실에서, 2019년까지 2년 동안 문경시에서 MBC꿈나무축구 8:8문경대회를 개최하로 했다.

이 날 고윤환 문경시장과 박성희 이사장은 김지현 문경시의회의장, 안택호 안동MBC 사장, 노순하 문경시체육회 상임부회장과 MBC꿈나무축구재단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MBC꿈나무축구 8:8문경대회 개최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문경시는 대회의 원활한 진행을 위한 시설 등을 지원하고, MBC꿈나무축구재단은 대회의 전반적인 사항을 총괄하게 된다.

MBC꿈나무축구 8:8대회는 2014년부터 국내 유소년 축구의 8인제 보급과 저변 확대를 위해 연령별로 개최해 오고 있으며, 매년 청소년국가대표 등 축구 재목들을 배출하고 있는 대회로 유소년 축구 저변확대에 기여해 왔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문경에서 열리는 MBC꿈나무축구 8:8대회가 축구 꿈나무 육성은 물론 대한민국 축구 기량을 한층 높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며 “앞으로도 유소년과 각종 전국 대회를 유치해 스포츠 메카 문경을 만들어 나가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 경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 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