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관광여행 경주
경주시, 제20회 관광기념품 공모전 개최경주를 상징화한 공예품, 의류, 생활용품 등 판매가능한 제품 접수

[국제i저널=경북 문경기자] 경주시는 지역을 대표할 수 있는 우수한 관광기념품을 발굴‧육성하기 위해 12월 8일까지 ‘제20회 경주시 관광기념품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관광기념품 공모전에는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개인이나 단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경주를 상징화한 공예품, 문구, 팬시, 의류, 인형, 생활용품 등 판매가 가능한 제품이면 신청이 가능하다.

공모전 출품을 희망하는 개인 또는 단체는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출품작과 함께 12월 7일부터 8일까지 경주시청 대회의실로 제출하면 되며, 심사는 다음달 13일, 결과발표는 다음달 15일, 경주시 홈페이지 게재 및 개별로 통지할 방침이다.

입상특전으로는 대상(1점) 500만원, 금상(1점) 300만원, 은상(1점) 200만원, 동상(2점) 각 100만원, 장려(6점) 각 50만원 등 총 11점의 작품을 선정해 1,5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며, 입상작들에 대해서는 경주시가 직영하는 기념품 판매점에 입점, 상품화 컨설팅 등 판로 확대를 위한 지원을 받게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이나 공모전 관련 문의는 경주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의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문 경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 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