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구미
구미대, ‘2017 대한민국 마이스터 대전’ 체험프로그램 진행캐릭터디자인, 우드아트, 헤나타투, 팔찌만들기에 발길 이어져
▲유아교육과-페이스페인팅 ⓒ국제i저널

[국제i저널=구미 김도희기자] 구미대학교는 지난 10일부터11일까지 구미코에서 개최된‘2017 대한민국 마이스터 대전’에서 다양한 체험행사로 관람객들의 인기를 독차지했다.

2011년부터 매년 개최된 마이스터 대전은 올해도 전시·체험·홍보관을 비롯 모형자동차 경주대회, 로봇경진대회, 꿈나무 기능경진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와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7년 연속으로 참가한 구미대는 ‘마이스터 홍보관(특성화 홍보관)’에 독립부스를 마련해 비주얼게임컨텐츠스쿨, 유아교육과, 작업치료과, 헤어메이크업뷰티디자인과 등 4개 학과가 특성화 대학에 맞는 직업 체험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학과별 특징에 맞게 캐릭터디자인 뱃지·컬러링 엽서, 우드아트, 페이스페인팅, 팔찌 만들기, 헤나타투 등 직접 체험을 통해 즐길 수 있도록 진행해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았다.

신혜경 구미대 대외협력처장은 “4차 산업혁명에 걸맞는 높은 기술력과 글로벌 마인드, 남다른 창의성을 갖춘 미래의 마이스터를 양성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구미대는 학생들이 자부심을 갖고 자신의 재능과 열정을 충분히 발휘하는 마이스터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도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도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