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복지 경상북도
LG경북협의회, 'LG수험생 Happy Day' 개최1,700여명의 수험생들 초청, 무한도전 ‘박명수’ 초청 특강
▲LG경북협의회가 주최하는 지역사회공헌활동인 ‘LG수험생 Happy Day 행사에 무한도전의 박명수 강사가 특강을 하고 있다.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문경기자] LG경북협의회(LG전자,LG디스플레이,LG이노텍,루셈,팜한농 협의체)가 주최하는 지역사회공헌활동인 ‘LG수험생 Happy Day’가 29일경운대학교에서 개최됐다.

'2017 LG수험생 Happy Day’는 경운대학교 벽강아트홀에서 구미관내 5개교(경구고,구미여고,금오여고,현일고,북삼고) 고 3수험생 1,700명을 대상으로 명사초청 특강, 사제공감 미션릴레이, 참가학교 장기자랑, 초청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수능을 마친 학생들에게 주는 격려와 위로, 그리고 이제 새롭게 시작하는 “미래에 대해 끈기와 자심감을 가져라”라는 주제로 ‘무한도전’의 박명수 강사의 수험생들과 함께 어우러지는 소통강연이 펼쳐졌다. 이어 수험생과 선생님들이 함께하는 ‘사제공감 미션릴레이’, ‘대학생활 꿀팁강연’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또한 학교대항 장기자랑과 올해 ‘제 17회 LG드림페스티벌’ 가요·그룹댄스부문 수상팀 ‘델로미즈’와 ‘손정수’의 축하공연으로 수험생들과 함께 즐기며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충호 LG경북협의회장은 “오랜 기간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로하고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하는 그들의 새로운 인생의 Vision을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문 경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 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