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축제 칠곡
칠곡군, '자원봉사자대회' 열려나눔과 배려문화가 확산되길
▲ 칠곡군, '자원봉사자대회' 열려 ⓒ국제i저널

[국제i저널 = 경북 이상희 기자] 칠곡군 종합자원봉사센터는 지난 6일, 80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7 칠곡군자원봉사자대회’를 개최했다.

‘작은 나눔 큰 행복, 자원봉사 2017’ 라는 주제로 열린 이날 행사는 2017년 한 해 동안 봉사활동을 해온 단체들의 활동상과 이들의 소감과 다짐을 영상으로 소개하여 참석한 이들에게 가슴 뭉클한 감동을 전해주었다.

풍물단의 길놀이와 하모니카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동영상 상영, 우수 자원봉사자(개인 13, 단체 4) 시상, 3,000시간이상 활동한 자원봉사자 9명에게 자원봉사시간 인정배지 수여, 자원봉사퍼포먼스, 축하공연, 자원봉사 재능나눔공연 등 다채롭게 펼쳐져 자원봉사자 간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정연대 칠곡군자원봉사센터소장은 “이웃을 위해 노력해온 2만 4천여 명의 자원봉사자들과 특히 3000시간 이상 자원봉사 시간 인정패를 받은 분들에게 고맙다” 며 “내년에도 나눔과 배려문화의 확산으로 생활 속에 나눔을 실천하고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어 가자." 고 전했다.

백선기 칠곡군수는 “내년에도 서로를 위한 나눔을 더욱 응집하여 13만 전 군민이 자원봉사자가 되어 전국에서 제일 따뜻한 도시가 될 수 있도록 여러분들께서 더욱 노력해주시길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이상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