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대구시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 미스터피자 사랑 나눔 행사 개최환우와 피자 나눠 먹으며 연말 추억 만들어
▲미스터 피자 직원들이 계명대 동산의료원 마펫홀에ㅐ서 화려한 도우 묘기를 선보이고 있다.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문경기자] 계명대 동산의료원과 미스터피자가 환우들을 위한 사랑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동산의료원과 미스터피자는 지난 6일 오후3시 동산의료원 마펫홀에서 도우쇼 공연을 펼치고, 환자와 보호자들에게 무료로 피자를 나누며 연말의 따뜻한 추억을 만들었다.

미스터피자 드림팀의 화려한 도우 묘기 공연에 환우들은 환호와 박수를 보냈으며, 드림팀은 드림카에서 즉석에서 만들어낸 피자 100판과 피자샌드 50개를 제공, 환자 및 보호자 300여 명은 피자를 나눠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김권배 동산의료원장은 “연말에 환우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게 돼 기쁘다”며 “멋진 공연과 피자를 준비해 주신 미스터피자에 감사하고 앞으로도 환우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동산의료원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사랑 나눔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가 환우들이 병마를 이겨나가는 데 기운과 용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문 경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 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