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김천
김천시, ‘희망2018 나눔캠페인’ 생방송 모금실시카메라 렌즈를 통해서도 전해지는 이웃사랑의 온기
▲김천시가 ‘희망2018 나눔캠페인’ 생방송 모금을 실시하고 있다.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문경기자] 김천시는 6일 김천시청 전정에서 박보생 김천시장, 배낙호 김천시의회 의장을 비롯하여 관내 기관 및 단체‧개인 등 시민 6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희망2018 나눔캠페인’ 생방송 모금을 실시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지역 인사와 주민들의 사랑의 손길을 모았다.

현대HCN 새로넷방송 주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최, 김천시 후원으로 열린 이 날 행사는 연말연시 관내 저소득층에 대한 관심과 이웃사랑 분위기를 조성해 지역사회 나눔문화를 확산하고자 매년 실시되고 있다.

생방송 모금은 문성중학교 ‘사람, 사랑 세로토닌 드럼 클럽’ 학생들의 역동적인 북소리와 함께 시작해 각계 각층 시민들의 현장모금이 줄을 잇고 있는 가운데 추운 날씨였지만 이웃사랑의 온기가 카메라 렌즈를 통해 지역 곳곳에 따뜻하게 전해졌다.

박보생 김천시장은 “우리나라 복지가 선진국 수준으로 향상되었지만 아직도 우리가 알지 못하는 복지사각지대가 있다”며 “특히 추운 계절엔 주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우리 모두 관심을 가져야하고 오늘 생방송 캠페인을 계기로 더욱 사랑의 손길을 모아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희망2018 나눔캠페인’은 ‘나눔으로 행복한 나라’라는 슬로건 아래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성금모금 방법은 ARS(☎060-700-0060)로 직접 기부하거나 김천시청 행복나눔과, 읍면동사무소를 통해 기부할 수 있다.

문 경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 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