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울릉도
울릉보물섬 프리마켓, 연말연시 드림스타트 아동 물품후원회원들의 참가비와 프리마켓 모금함을 통하여 종합과자선물꾸러미 후원
▲드림스타트 성과보고회 및 송년행사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권은희 기자] 울릉군은 지난 2일 2017 드림스타트 성과보고회 및 송년행사를 개최하면서 울릉보물섬 프리마켓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드림스타트 아동들에게 물품을 후원하며 연말연시 훈훈함을 더하였다.

이날 행사는 드림스타트 대상아동과 가족, 자원봉사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울릉보물섬 프리마켓 김민정 회장의 참석으로 전달식을 가졌다.

울릉보물섬 프리마켓팀은 2015년 시작으로 현재 2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베이킹, 천연화장품, 소잉제품, 수제 먹거리 등 다양한 구성으로 현재까지 프리마켓을 열고 있다.

또한, 회원들의 참가비와 프리마켓 모금함을 통하여 아동들이 가장 좋아하는 종합과자선물꾸러미를 후원하게 되었다.

울릉군 드림스타트는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도모하고 공평한 출발기회를 보장하기 위해 만 12세이하 아동 및 가족의 욕구를 파악하여 사례관리 및 지역자원과 연계한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김민정 회장은 “선물을 받은 아이들이 이번 나눔을 통해 행복과 즐거움을 느낄수 있다면 보람일 될 것!”이라며, “ 앞으로도 프리마켓을 통한 지역의 아동들을 위해 활동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울릉군 관계자는 “우리 사회의 미래인 아이들이 드림스타트를 통해 건강한 사회의 일원이 되길 바란다.”며,

“울릉보물섬 프리마켓의 수익금을 지역사회의 이웃을 위해 나눔으로써 연말연시 따뜻한 나눔 분위기롤 조성하였다.”고 전했다.

권은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