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안동
안동교육지원청, 학부모 학교교육 참여 지원 사업 2차 현장 컨설팅 실시학부모와 함께하는 행복한 학교 만들기
▲학부모와 함께하는 행복한 학교 만들기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권은희 기자]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은 지난 8일 안동교육지원청 희망관 3층 회의실에서 2017년 학부모 학교교육 참여 지원 사업에 선정된 관내 8개교 업무 담당자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2차 현장 컨설팅을 실시했다.

컨설팅단은 학부모 학교교육 참여 지원 사업에 오랜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교장, 교감, 학부모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이번 컨설팅에서는 사업 참여 학교의 운영 결과를 한자리에서 발표함으로써 보다 효과적인 학부모 학교교육 참여 방안을 모색하였다.

특히 이날 참석한 학부모들은 이 사업에 대한 각 학교의 운영 정보를 공유하였고, 학교교육에 참여하면서 겪은 애로사항이나 문제점 등의 의견을 자유롭게 제시하였다.

안동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이번 컨설팅을 통해 각 학교의 운영 사례를 더 발전시켜 적극적으로 공유하여 내년도에는 학부모의 학교교육 참여가 더욱 확대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동교육지원청은 앞으로 학부모 학교교육 참여 지원 사업의 우수 사례를 발굴하여 적극적으로 전파함으로써 학부모가 학교교육에 보다 효과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권은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