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공연·전시 대구시
예술기관 홍보협의체 코코아(CO-COA) 본격 가동대구 예술애호가를 위한 풍성한 혜택
▲ 예술기관 홍보협의체 코코아(CO-COA) 본격 가동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이상희 기자] 대구오페라하우스와 대구콘서트하우스, 대구미술관은 각각 관람객 저변확대를 위해 다양한 홍보마케팅 작업들을 진행해오고 있다.

참여기관은 대구콘서트하우스(C), 대구오페라하우스(O), 그리고 대구미술관(A). 각 기관의 영문이니셜을 넣고, 함께한다(CO)는 뜻을 더해서 ‘COCOA'로 명명했다.

이번에 ‘코코아’를 운영하는 중요한 목적 중 하나는 각 장르별 주요 관람객을 하나의 이름으로 묶어서 보다 특별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문자 그대로 ‘충성관객’을 구성하는 것이다.

3개 기관을 이용하는 시민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각 기관별 홈페이지 또는 코코아 운영을 위하여 문을 연 홈페이지(cocoadaegu.modoo.at)를 이용할 수 있다.

신청서를 작성하여 우편접수하거나 방문접수 할 수도 있다. 일단 회원이 되면 올해 안에 6회 이상 공연 또는 전시관람 실적이 있어야 자격을 유지할 수 있다. ‘코코아’ 회원으로 승인이 되면 멤버십 카드가 제공된다.

‘코코아’ 회원들에게는 전에 없던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진다. 기본적으로 할인율은 10% 수준으로 하되 매 구매 시 10%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한시적으로 6월 30일까지는 적립률을 20% 제공한다. 차곡차곡 쌓인 포인트는 3개 기관 어디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데, 티켓 구매시 50%까지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코코아 패밀리’라는 이름의 40개 제휴처에서는 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상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