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생활정보 대구시
대구문화재단, 2018 생동지기 모집생활문화 동호회, 활발하게 활동하는 생활문화인들의 모임
▲ 대구생동지기 모집 포스터 ⓒ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함일규 기자] 대구문화재단은 생활 속 문화를 활성화하고 시민들의 예술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2018 대구 생동지기(생활문화동호회)’를 모집한다.

대구를 거점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생활문화인들의 모임을 의미하며, 대구문화재단은 이들 생동지기와 ‘일년 365일 내내 문화붐을 일으키자‘는 슬로건 아래 2018년 생활문화활성화지원사업을 추진하고자 한다.

생활문화동호회들은 대구 생동지기 가입을 통해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가입이 승인된 생동지기에게는 2018년 생활문화활성화지원사업 공모신청 자격이 주어진다.

지원대상은 3인 이상으로 구성된 활동경험이 있는 대구 생활문화동호회이며, 생활체육을 제외한 문화예술 전 분야의 동호회가 가입 가능하다.

가입 신청은 1월 8일부터 연중 상시로 진행되며 대구문화재단 생활문화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가입승인 결과와 생동지기 명단은 2월 9일생활문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는 2월 9일 오후 7시 대구문화예술회관 달구벌홀에서는 모집된 생동지기를 대상으로 ‘2018 생활문화활성화지원사업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자세한 사항은 대구문화재단 생활문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함일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함일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