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영천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기관 합동설명회 개최중소기업을 건강하게 소상공인을 따뜻하게
▲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기관 합동설명회 개최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이상희 기자] 영천시는 지난 18일 영천상공회의소에서 관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지원시책 합동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주관으로 진행되었으며 대구지방고용노동청, 중소기업진흥공단,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경북지식재산센터, 경상북도경제진흥원 등 10여개 관련기관이 설명에 참여하였고, 영천시 관내 100여개 기업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기업지원 정보 획득을 위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이 날 설명회는 ‘2018년도 중소기업 지원시책’ 책자를 배부하여 기업인들의 이해를 돕는 한편 기관별 중소벤처기업청의 통합 지원사업 개요 설명에 이어서 각 기관별로 중점 추진 지원사업 안내순으로 진행됐다.

설명회에 참석한 기업 관계자는 “중소기업 정책이 많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회사 사정에 맞는 지원시책이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볼 기회가 없었는데 이번 중소기업 지원시책 합동 설명회를 통해 회사 사정에 맞는 지원 시책을 알게 되어 기업 경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중소벤처기업청 관계자는 기업인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중소벤처기업 지원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기업마당(http://www.bizinfo.go.kr/)”과 “중소기업 통합 콜센터”를 적극 활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상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