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구미
구미시, 중소벤처기업 지원사업 설명회대구경북중소벤처기업청 등 12개 기관 다양한 기업지원 시책 설명과 상담

[국제i저널=구미 함일규 기자] 구미시에서는 29일 구미 금오테크노밸리에서 중소․벤처기업인 160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8년 중소벤처기업 지원사업 설명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중소벤처기업 지원사업 설명회는 구미시와 대구․경북중소벤처기업청이 공동 주관하여 12개 기업지원 관련기관이 참여하여 기업 지원시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였다.

아울러, 대구지방고용노동청 등 11개 기관별 별도 상담장을 마련하여 기업지원 시책과 애로사항에 대해 질의하는 시간을 가져 기업체들의 궁금증 해소로 기업체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었다

한편, 설 명절을 맞아 원자재 및 상여금 지급 등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94개 중소기업에 운전자금 융자추천서를 전달하여 기업들의 자금난 해소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대표는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얻는 소중한 시간이 되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며, 기업지원 정보를 제공해 준 구미시와 유관기관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설명회에 참석한 구미 부시장은 “급변하는 세계경제와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항상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노력하고 있는 중소․벤처기업들의 수고에 감사하며, 국가 경제발전의 원동력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기업지원 시책발굴에 전 행정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함일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함일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