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축제 대구시
대구시, 서문야시장 행복한 설맞이 행사가족과 함께하는 공연과 문화체험 등 다양한 행사
▲ 대구시, 서문야시장 행복한 설맞이 행사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이상희 기자] 대구시는 서문야시장에 다양한 설 명절 문화공연과 체험 이벤트 행사를 마련했다.

서문시장 야시장은 설 연휴 기간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이 가족들과 즐거운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와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주요 행사로는 ▲가족 2명 이상이 무대에서 노래하는 가족노래방 ▲야시장 1만 원 이상 구매 영수증만 있으면 참여 가능한 고객 윷놀이 경품행사 ▲팝페라, 마술, 인형극, 퓨전 국악 등 다양한 분야의 지역 예술인들이 참여하는 설날특선 문화공연이 펼쳐진다.

작년 추석 연휴 기간 전국 각지 및 해외로부터 100만 명 이상이 다녀간 서문야시장은 퓨전 먹거리와 더불어 매일 운영되는 상설문화공연과 함께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플레이존 등 나날이 색다른 멋으로 젊은 층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대구시 신경섭 일자리경제본부장은 “명절 차례를 지낸 후 저녁시간 가족들과 함께 서문야시장을 방문해 공연도 감상하고 전통놀이도 체험해 보는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문시장 야시장 홈페이지(www.nightseomun.com)를 방문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이상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