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문경
문경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2018학년도 개강식 개최'주흘꿈터' 시작하는 청소년! 당신을 응원합니다!
▲ 방과후아카데미 수료식 사진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함일규 기자] 문경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지난 21일 청소년문화의집 3층 다목적홀에서 “2017학년도 수료식 및 2018학년도 개강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여성청소년과장을 비롯해 참여청소년 및 보호자, 강사, 지원협의회 위원, 봉사자, 운영연계처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2017학년도 우수참여자 시상, 강사 위촉, 청소년 선서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우수참여자 시상으로 참여청소년 및 보호자, 봉사자, 강사, 지원협의회 5개 부분이 마련됐다.

방과후아카데미 운영사업을 지원해준 다양한 분야의 수상자들이 선정돼 훈훈한 격려와 감사의 장이 됐다.

또한 방과후아카데미 선배들의 축하공연(수료생들의 봉사동아리‘나누리’)과 초등과정을 마치는 6학년들의 마지막 기념 공연무대가 준비돼 뜻깊은 시간을 나누었다.

행사에 참석한 6학년 수료생(권보경)은 “주흘꿈터에 다니면서 새 친구들도 생겼고, 새로운 선생님과 새로운 동생들이랑 함께하면서 가족이 많이 생겨서 기분이 좋아요."

"그런데 벌써 중학생이 되어서 마지막이라니 너무 아쉽지만 중학생이 되면 나누리(수료생 봉사동아리)에 꼭 가입해서 활동해서 앞으로도 주흘꿈터를 다니고 싶어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여성청소년과장은 “아카데미는 연중 쉼 없이 운영하는 곳으로, 생소하지만 한 날에 수료식과 개강식을 하게 됐다. 시작하는 2018학년도 청소년과 아카데미에 사랑과 관심을 주시는 모든 분들께 응원과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함일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함일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