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스포츠일반 경상북도
라미드그룹 호텔리조트 엠스클럽의성 골프장 역대급 주목개성을 살린 차별화된 코스와 풍경 27홀 3코스
라미드 그룹 호텔&리조트 엠스클럽의성 골프장은 경북 의성군에 소재하고 있다. ⓒ라미드그룹

[국제i저널 경북 여의봉]라미드그룹 호텔&리조트(회장 문병욱)에서 봄을 맞이해 패키지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봄맞이 이벤트 식사패키지의 구성은 18홀 그린피와 18홀 카트비, 4인 식사, 식후 디저트 커피가 준비된다. 주중에는 1부 8시 전 예약 가능하며, 18홀 라운딩 후 식사 가능하다.

식사는 곤드레밥과 된장국으로 우리 전통의 음식으로 고객들에게 서비스 하고있다.

추가로 그린피 할인은 18홀 그린피로 27홀 라운딩을 할 수 있는 이벤트도 3월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엠스클럽의성은 챔피언, 마스터, 챌린지로 구성되어 있다. 주변의 자연적인 환경과 잘 조화를 이루며 각각의 개성을 살린 차별화된 코스와 풍경이 강점이다.

플레이어들은 수려한 페어웨어에서 마음껏 장타를 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티샷 후 몇 개의 특정 클럽만으로는 그린 공략이 불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코스가 재미있다는 호평이 많다.

또한, 코스마다 2개의 승부홀을 배치해 골퍼의 기량을 판가름할 수 있다. 휴먼코스(?)라는 별칭이 어울리는 코스에는 재미와 흥미를 유발하는 요소들도 곳곳에서 느낄 수 있다.

의성 마늘을 모티브로 친환경적인 건물로 설계되어 자연 빛과 향기, 풍경을 즐길 수 있는 클럽하우스도 인기다. 특히, 사우나는 천연 유황 성분이 포함되어 골프 후 지친 심심을 해소시킨다.

여의봉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의봉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