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스포츠일반 의성
엠스클럽의성 컬링 메달획득 기념 골프장 이벤트영미야~ 가즈아~, 은정, 영미, 선영, 경애, 초희 이름 가진사람 주목
라미드 그룹 호텔&리조트 엠스클럽의성 골프장은 경북 의성군에 소재하고 있다. ⓒ라미드그룹

[국제i저널 경북 여의봉]의성군에 소재한 엠스클럽의성 골프장(문병욱 회장)에서 컬링 메달획득기념 이벤트가 이목을 끌고 있다.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메달을 획득한 의성출신 컬링 국가대표선수들의 이름과 동명인들은 이번 이벤트의 대상이 될 수 있다.

성과 관계없이 은정, 영미, 선영, 경애, 초희의 이름을 가진 모든 사람들이 이벤트 대상이 될 수 있다.

엠스클럽의성 골프장 5번홀 다음에 보면 그늘집이라는 식사휴게 공간이 있는데 그곳에서 안주를 무료로 제공한다. 물론 무한정으로 제공하지는 않지만 병천순대와 어묵탕중에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하지만 이번 이벤트는 동명 이름만 가진 사람만 대상인 것은 아니다. 관계자에 따르면 티샷 한 볼이 이벤트존 안에 안착하는 팀은 동명인 이벤트 대상자와 같이 안주류를 택1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엠스클럽의성은 챔피언, 마스터, 챌린지로 구성된 27홀 세 개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주변의 자연적인 환경과 잘 조화를 이루며 각각의 개성을 살린 차별화된 코스와 풍경이 강점이다.

여의봉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의봉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