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김천
김천교육지원청 Wee센터, '우리를 위로하는 허그(Hug) 데이' 운영학교폭력 예방하고, 즐겁고 행복한 학교 만들어요~
▲김천교육지원청, 허그( hug)데이 운영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권은희 기자] 김천교육지원청 Wee센터는 20일 김천서부초등학교 정문에서 등교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우리를 위로하는 허그(Hug)데이’ 행사를 하였다.

우리를 위로하는 허그(Hug)데이 프로그램은 “괜찮아, 위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Wee센터 전문상담 인력과 학교 교사들이 따뜻한 포옹 및 하이파이브로 등굣길 학생들을 맞이하며 위로와 관심을 나누고자 하는 취지로 하게 되었다.

또한 새 학기를 맞아 학교폭력(사이버폭력), 학교 부적응 등 다양한 위기상황 예방 및 학생들의 학교생활 적응 지원을 위해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특히 캐릭터 인형을 쓴 Wee센터 전문상담인력이 학생들의 학교생활 적응 지원을 위해 지난 3월 5일부터 운영되고 있는 상담주간에 대해 리플렛과 홍보물품 등을 나누어주며 안내하여 크게 관심을 끌었다.

김천교육지원청 신정숙 교육장은 “학교폭력 예방을 위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학생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해주길 바라며, 학생들의 학교적응력 향상과 행복한 학교 분위기 정착을 위해 꾸준히 힘써주길 바란다.”고 하였다.

권은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