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스포츠일반 달성
달성군청 정구부 '전국정구대회’ 단체전·복식 2관왕‘제39회 회장기 전국정구대회’에서 창단 이래 첫 우승
▲ 달성군청 정구부, 제39회 회장기 전국정구대회’단체전·복식 2관왕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이상희 기자] 대구 달성군청 실업팀 정구부는‘제39회 회장기 전국정구대회’에 출전, 정구부 창단 이래 처음으로 단체전 우승, 복식 우승의 2관왕을 차지하는 쾌거를 거뒀다.

이번 대회는 대한정구협회 및 전라북도정구협회가 주최·주관하고 전국에서 총 150개 팀, 1500여 명이 참가한 대규모 대회이다.

먼저 단체전에서 순창군청과의 치열한 경기 끝에 우승의 영광을 안았고, 복식에서는 윤형욱(30·남), 박상민(31·남)선수가 음성군청과의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4대 1이라는 압도적 차이로 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 밖에도 이수열(37·남)선수는 혼합복식에서 3위를 차지했고, 윤형욱 선수는 단식에서 3위를 차지하며 우수한 성적으로 대회를 마무리했다.

특히, 윤형욱, 박상민 선수는 올해 달성군청 정구부에 입단 이후 참가한 첫 대회에서 복식우승이라는 큰 성과를 거두어 달성군의 위상을 크게 높였다.

김문오 군수는 “전국적인 큰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둬 달성군을 빛내준 선수단이 자랑스럽다. 앞으로도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상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