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축제 대구시
'2018컬러풀대구페스티벌' 열려더 Hot하게 더 Fun하게, 시민들과 함께~
▲ 컬러풀대구페스티벌 공간 구성도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이상희 기자] ‘2018컬러풀대구페스티벌’이 오는 5월 5일~6일 양일간 매일 오후 1시부터 국채보상로 일대에서 개최된다.

오프닝 이벤트인 ‘도전~대구, 대구~대박’을 시작으로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컬러풀퍼레이드, 거리공연, 예술장터, 푸드트럭 운영 뿐만 아니라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채워진다.

‘컬러풀퍼레이드’는 5월 5일(토) 오후 6시 30분 퍼레이드 개막식을 시작으로 서성네거리에서 종각네거리까지 약 2km 구간에서 70여 개 팀 4천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대하게 펼쳐지게 된다.

올해는 축제일이 5월 5일 어린이날과 겹쳐 가족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체험·참여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또한, 축제의 절정은 양일 마지막 1시간여 동안 진행되는 ‘도심거리나이트’다. 도심에서 대규모 댄스파티를 벌이는데 야간 도심은 순식간에 젊음이 넘치는 클럽으로 변하며 축제의 피날레를 맞는다.

대구시 한만수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지역 대표축제라는 명성을 뛰어넘어 세계人의 축제로 발돋움하기 위해 더 Hot하고, 더 Fun하게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상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