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공연·전시 김천
김천시문화예술회관, ‘한아름의 작은 팝페라 음악회’ 개최4월부터 11월까지 매월 1회 문화가 있는 날에
▲ 작은 음악회 문화예술회관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함일규 기자] 김천시문화예술회관에서는 문화가 있는 날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오는 25일 오후 7시 30분 김천시립문화회관 공연장에서 ‘한아름의 작은 팝페라 음악회’ 공연을 선보이며 시민과 함께 하는 작은 음악회를 시작한다.

이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김천시가 주관하는 사업으로 공모사업에 응모하여 국비를 지원 받아 진행된다.

4월부터 11월까지 매월 1회 문화가 있는 날에 공연을 개최할 수 있게 되었다.

첫 공연 출연자인 팝페라 가수 한아름은 KBS 열린음악회, MBC 문화공감 ‘팝페라 콘서트’ 등 프로그램에 출연하였다.

최근에는 ‘돈 죠반니’, ‘코지 판 투테’등 오페라 주역으로 활발하게 활약하고 있다.

한아름이 부르는 ‘거위의 꿈’, ‘Memory’, ‘사랑의 찬가’등 다양한 음악을 통해 팝페라의 매력을 느껴 볼 수 있을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관장은 “많은 시민들이 다채로운 문화 콘텐츠를 접할 수 있도록 팝페라, 클래식, 재즈, 마술 등의 장르로 프로그램을 기획하였다.

매월 ‘문화가 있는 날’에는 문화예술회관을 방문하시어 풍부한 문화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공연은 초등학생이상 관람가이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함일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함일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