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공연·전시 성주
성주군, “김광석의 노래, 클래식으로 만나다” 무료 공연대구시립합창단 초청 무료공연
▲ 성주군, “김광석의 노래, 클래식으로 만나다” 무료 공연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이상희 기자] 성주군은 오는 20일오후 7시 30분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대구시립합창단 초청“김광석의 노래, 클래식으로 만나다” 를 무료로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국민 개개인의 문화수준을 향상시켜 지역 간 문화적 격차 해소하고 나아가 문화예술회관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하는 “2018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이다.

국·공립예술단체 우수공연 프로그램 지원작으로 대중가수 故김광석의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이등병의 편지”, “서른 즈음에”, “먼지가 되어”등 주옥 같은 곡들을 합창곡으로 편곡하여 관객에게 친근하면서도 아련하게 다가가는 음악회이다.

“김광석의 노래, 클래식으로 만나다”는 대구시립합창단의 특별한 매력을 느낄 수 있을 뿐 만 아니라 특별게스트로 소프라노 이윤경씨와 성주의 자랑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성주군합창단의 매력들을 또한 만끽할 수 있는 기회이다.

김항곤 성주군수는 “지역주민들에게 일상 속에서 문화와 예술을 쉽게 접할 수 있는 성주, 문화와 예술이 가까이 있는 성주를 만들어 나아가겠다” 고 말했다.

이상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