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스포츠일반 안동
경북관광公, 여성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안동휴그린골프클럽 5월29일, 여성아마추어 최강 골퍼 가린다!
▲제1회 여성아마추어 골프대회 시타 모습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경상북도관광공사는 공사에서 운영 중인 휴그린골프클럽에서 골프대중화와 안동문화관광단지 활성화를 위해 제2회 5월 29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프로테스트에 참가하지 않는 여성 골퍼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는 대회로서 신록이 푸르름을 더해가는 5월에 안동문화관광단지에서 개최되어 지방에서 열리는 여성아마추어 골프대회 중 최고의 대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는 총160명, 40팀이 참가하여 전홀 동시티업 샷건방식으로 진행되고, 신페리오 방식으로 순위를 결정하며, 시상품으로는 1위 휴그린골프클럽 무료입장권 50매, 2위 무료입장권 30매, 3위 무료입장권 20매외 기타 다수의 상품이 마련되어 있다.

참가신청은 휴그린골프클럽에 등록된 단체팀 회장 추천의 1~2인 접수를 5월2일부터 3일까지 이틀간 받으며, 일반인 참가접수는 5월 4일 선착순 접수를 받으며 참가비는 9만원이다.

안동 휴그린골프클럽은 안동시 성곡동 안동문화관광단지에 2013년 2월 자연친화적으로 조성해 개장한 퍼블릭 골프장으로 남안동IC 및 서안동IC에서 10분, 안동시내에서 5분거리로 뛰어난 접근성을 가진 골프장으로 대구를 비롯한 인근 중소도시, 수도권까지 명성을 높이고 있다. 월, 화 레이디스데이, 매주 할매·할배의 날 등 이벤트로 골프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