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관광여행 영천
영천시, 주요 관광지 등 할인 이벤트 실시꽃피는 봄날 영천으로 나들이가요
▲ 시안미술관 관광객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이상희 기자] ‘올 봄여행은 영천에서’ 라는 슬로건으로 실시되는 봄 여행주간(4.28.~5.13.)을 맞아 영천시 주요관광지에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보현산천문대, 보현산천문과학관, 천문전시체험관 등 별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거리가 가득하다.

또한 여행의 피로를 해소할 수 있는 편안한 휴식처 별빛테마마을펜션(6월 개장), 스릴 만점 짚와이어, 봄바람 타고 말과 함께 달리는 운주산승마자연휴양림 등 영천은 함께 즐길 수 있는 관광자원을 풍부하게 가지고 있다.

이외에도 임고서원과 영천전투메모리얼파크, 최무선과학관 등 호국 충절의 도시에 걸맞은 다양한 관광지가 산재되어 있다.

영천시는 이번 봄 여행주간을 맞아 은해사, 시안미술관, 운주산승마조련센터, 오감공예체험, 보현청소년야영장, 삼밭골승마장, 보현산천문과학관 과 딸기농장에서 딸기를 맛보며 직접 딸 수 있는 체험권 할인 등 다채로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봄 여행주간 홈페이지https://travelweek.visitkorea.or.kr/에서는 유료관광지 및 체험권 할인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영천의 숨겨진 봄을 10% 이상 할인 혜택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영천시 문화관광해설사들은 앞장서서 “봄 여행주간을 맞아 찾아오는 관광객들에게 영천의 숨겨진 매력을 알리는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상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