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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동시, NEW 고객서비스현장 개정 선포식 가져최상의 직원 마인드, 최고의 고객 서비스
▲ 고객서비스헌장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함일규 기자]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4일 안동체육관에서 고객 중심의 경영 실현을 위한 NEW 고객서비스 헌장 선포식을 개최하였다.

선포식에서는 공단 직원대표가 효율적 시설관리와 고객중심의 경영 등의 선포문을 낭독함으로써 시민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 더 행복한 시민사회를 구현하겠다는 실천 의지를 표명하였다.

이번에 새롭게 개정된 NEW 고객서비스 헌장은 지난 1개월 동안 전화 및 메모 등의 방식으로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진행되었다.

고객들이 공단에 바라는 다양한 의견을 반영한 수요자 중심의 열린 서비스 헌장으로 작성되었다.

NEW 고객서비스 헌장은 총 6개 조항으로 체계적으로 효율적인 시설관리, 개방, 소통, 고객참여 확대, 친환경 녹색경영, 미래지향적 공기업 조성 등의 실천원칙이 담겨있다.

공단에서는 “NEW 고객서비스 헌장 선포를 계기로 시민들의 서비스 이용품질이 더욱 향상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신도청 시대, 도시 광역화에 따른 공단의 발전과 기대에 부응하는 지속적인 고객 중심의 서비스 제공으로 시민들로부터 사랑받는 지방공기업으로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함일규 기자  iij@iij.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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