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스포츠일반 상주
상주시, 경상북도지사기 게이트볼대회 개최경상북도 21개 시·군 어르신 선수단 1천여명 참가
▲제30회 경상북도지사기 게이트볼대회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제30회 경상북도지사기 게이트볼대회』가 지난 4일 상주 시민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개최되었다.

대한노인회 경상북도 연합회 주최, 대한노인회 상주시지회 주관, 경상북도와 상주시, 국민건강보험공단 대구지역본부가 후원한 이번 대회에는 경상북도내 21개 시·군 노인회 지회 선수단을 비롯하여 윤종진 경상북도 행정부지사와 이충후 상주시의회 의장, 각급기관단체장 등 약 1천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대회는 게이트볼을 비롯한 한궁, 배드민턴, 그라운드 골프 등 4개 종목 79개팀, 500여명의 선수들이 예선을 겨쳐 결승전을 치른 결과 게이트볼 우승은 남자 영주시지회, 여자 상주시지회, 한궁은 영덕시지회, 배드민턴은 남자 상주시지회, 여자 안동시지회, 그라운드골프는 영주시지회가 우승을 차지했다.

게이트 남녀 우승팀은 내년 대통령기 대회에 경북대표로 출전하게 되며 한궁, 배드민턴, 그라운드 골프도 올해 전국 노인건강 대축제에 경북대표로 출전하게 되었다.

추교훈 상주부시장은 환영사를 통해 “행복한 노후는 건강에서 시작된다.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하기 위해서는 열심히 운동하고 여가를 즐기는 것이 필요하고, 그런 의미에서 이번 게이트볼 대회는 도내 각 시·군 어르신 여러분이 함께 어울려 정보도 나누고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