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복지 대구시
LH 대구경북지역본부, 재능봉사활동 개최!이·미용서비스, 장수사진, 의료상담, 사랑의 밥차 등
▲ LH 대구경북지역본부, 재능봉사활동 개최!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이상희 기자] 한국토지주택공사 대구경북지역본부는 더불어 사는 LH라는 이념아래 지역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재능봉사활동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LH와 남산기독교사회복지관, 한국VR사진가협회, 대한미용사회, 영남대학교병원, 대구중식봉사나눔회와 협업하여 사회적 약자인 임대단지 독거노인을 위해 이·미용서비스, 무병장수사진찍기, 의료상담, 사랑의 밥차 등 다양한 형태의 기부를 통해 행사를 진행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작년의 어르신 무병장수사진찍기 행사에서 영남대와 함께 의료상담, 대구중식나눔봉사회와 함께 사랑의 밥차 등 협력기관, 프로그램을 확대하여 거동이 불편하시 어르신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특히 LH 대구경북본부 자체 나눔브랜드『징검다리』활동을 통해 직원들의 물품기부를 통한 판매수익을 다시 기부하는 ‘아름다운 가게 바자회’, 임대단지 어린이 급식사업을 지원하는 ‘행복한밥상’, , 임대단지내 취학 아동과 계명대학교 봉사단원과 연계하여 멘토링 활동을 펼치는 ‘멘토와 꼬마친구들’, 장애우와 함께하는 ‘사회체육공헌활동’ 등 LH만의 특화된 사업을 진행 하고 있다.

전종수 주거복지사업단장은 “앞으로도 LH 대구경북본부는 주위 어려운 이웃과 함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운영하겠다.” 고 말했다.

이상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