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축제 대구시
대구시, '가족과 함께하는 강변 독서캠핑' 참가 모집캠핑이랑 독서랑~ 북 페스티벌
▲ 대구시, '가족과 함께하는 강변 독서캠핑' 참가 가족 모집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이상희 기자] 대구시는 가족과 함께 책을 통한 소통의 장 마련을 위해 오는 30일~7월 1일까지 1박 2일간 대구교육낙동강수련원에서 2018 대구 북 페스티벌 '가족과 함께하는 강변독서캠핑'을 개최한다.

「책 읽는 대구」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가족 독서캠핑은 캠핑과 독서를 접목시켜 가족 간 소통의 장 마련과 가족독서문화 확산을 위해 기획되었다.

올해는 오는 4일부터 선착순으로 110팀(텐트 70팀, 생활관 40팀), 약 450여명을 모집하며 전용 홈페이지 (http://culture.idaegu.com)에서 신청가능하다.

특히, 올해의 경우 캠프장 내 이동편의를 위해 장소를 팔공산에서 낙동강변으로 변경하였고, 참가자들이 도서를 필수로 준비하여 다른 참가자들과 도서를 서로 교환할 수 있으며, 야외음악제에서는 가족 장기자랑 사전신청을 통해 직접 무대에 설 수 있는 등 참여형 프로그램이 더욱 늘었다.

대구시 진광식 시민행복교육국장은 “가족과 소통할 수 있는 장이 되고 다양한 독서와 관련된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책과도 가까워 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